개그맨 박성광이 오는 5월 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그의 예비 신부가 배우 출신 이솔이라고 밝혀지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점령하며 그녀에 대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솔이는 배우 출신이지만 지금은 연기 활동을 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배우였을 당시에는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몇 편의 CF 모델로도 활동했다고 하네요.
현재 박성광의 소속사 SM C&C에서는 박성광의 예비 신부가 이솔이가 맞냐는 질문에 처음에는 개인 사생활을 이유로 말을 아꼈지만 어차피 숨겨질 일은 아니기에 이솔이가 맞다고 답하였습니다.
박성광 이솔이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박성광이 7살 많습니다. 다소 오랜 기간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작년 가을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고 합니다. 올해 5월 결혼식이 예정되어 있는 박성광 이솔이 커플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여 비공개로 예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개그맨 박성광은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팬들을 위해 손편지를 쓰기도 했었는데요. 오랜 시간 동안 팬들이 보내준 성원에 대해 박성광이 얼마나 감사하고 있는지를 잘 알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박성광은 1981년 서울 출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는 벌써 40줄에 접어들었네요. 그는 많은 연예인을 발굴하고 있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를 졸업 후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정식 공채 개그맨이 되기 전인 2005년~2006년에 개그사냥에서 개그맨을 꿈꾸는 코너에 출연하였습니다. 개그콘서트의 다양한 코너에 출연하면서 점차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박성광은 한때 동료 개그우면 박지선과 러브라인을 형성하기도 했죠.
2010년에는 동료 이광섭, 허안나와 프로젝트 앨범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을 발표하였습니다. 2011년 개그콘서트의 한 코너였던 발레리NO에서 많은 재미를 주었으며, 한때 위기탈출 넘버원 고정 MC를 맡기도 하였습니다.
2012년에 활약한 '용감한 녀석들' 코너에서는 일명 '개가수'로 활동하면서 대세 개그맨으로 기반을 닦기 시작하였습니다. 박성광의 인기가 급상승 한 것은 병아리 매니저 임송과 함께 출연한 '전지적 참견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시절은 박성광의 전성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임송 매니저와 서로를 배려하면서 활동하는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을 흐믓하게 하였습니다. 박성광과 임송의 호흡은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지만 안타깝게도 임송 매니저가 퇴사를 하면서 더이상 브라운관에서 볼 수가 없었죠.
최근에는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김지호와 함께 '마흔 파이브'를 결성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같은 마흔파이브 멤버인 박영진은 박성광과 동아방송예술대학 시절에 함께 개그 동아리 활동을 했었습니다. 둘은 무척 친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개그 코너에서도 함께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아무튼 곧 결혼하게 되는 박성광 이솔이 커플 너무 축하하고 예쁜 사랑하시면서 오래도록 행복한 결혼 생활하기를 바랍니다. 부럽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