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체자라도 소액으로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1400만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연체가 있어도 소액대출은 정부지원자금대출로 모바일로 진행되며 한도확인이 가능합니다. 정부지원대출의 특성상 예산소진이 될 수 있습니다.
피치못할 개인사정으로 입금이 늦어져서 연체가 시작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연체기간이 길어지면 신용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대출이나 정부지원, 그리고 금융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연체가 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급히 정부지원대출 또는 대환대출을 통해 연체가 되지 않도록 막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부지원대출로 연체자대출, 무직자대출, 대환대출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체기간이 길어질수록 정부지원대출도 불가능 하거나 손해가 더 커질 수 있으니 연체자 소액대출 및 정부지원대출, 대환대출을 잘 이용하여 손해가 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체자 소액대출 정부지원대출 알아보기
연체가 이미 되었다면 금융권에서 대출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낮아도 연체자 및 개인회생자, 그리고 신용회복자라도 정부지원자금을 이용하여 비대면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하니 바로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금액의 소액이 연체가 된 경우에는 연체기간이 짧을수록 대출신청에 더욱 유리합니다. 연체금액을 대납하고 난 뒤 추가로 대출을 진행할 수도 있으니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가 20% 이상 넘어간다면 불법대부업일 수도 있으니 법정금리를 준수하는지 잘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연체자라도 소액으로 300만원에서 최대 1400만원은 정부지원대출을 이용하거나 햇살론17을 이용한다면 편하고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담보를 맡길 수 있는 것이 있다면 대출한도는 더욱 늘어나며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 또한 커집니다. 하지만 담보를 이용하면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정부에서 보증해 주는 햇살론17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정부지원대출 햇살론17 신청하기
햇살론17은 신용이 낮아 대출을 받지 못하는 최저신용자를 위한 정부지원자금으로 대출이 진행되며 국민행복기금보증 서민금융대출입니다. 자격조건이 되는 연체자라도 대출신청이 바로 가능하니 여부를 확인하여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이미 햇살론을 받았더라도 1400만원까지는 다시 햇살론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또 받으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17은 햇살론과 자격조건이 같으며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거나 신용이 낮은 저신용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대출자격 조건과 한도는 이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